CAFE

[스크랩] [흥미돋]도어락에 아무 건전지나 끼우면 안 되는 이유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6|조회수40,457 목록 댓글 55
엽기 혹은 진실(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곳)

출처 : 

https://www.instagram.com/p/DWZF32bE-7V/?igsh=MW1scGxteG1oaHN3cQ==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쉬를갈기지마세요 | 작성시간 26.06.17 헝 저번주에 도어락 울어서 쿠팡에서 싼거 대충 시켜서 갈았는데.. 고사양이란 말은 없지만 상세정보에 알카라인이라고 돼있고 도어락에 써도되는걸로 나와있는데.. 괜찮겠지?!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엇저라고라고라고라 | 작성시간 26.06.17 도어락용이라고 따로 적혀있길래 걍 그걸로 샀는데 이유가 있었구만
  • 작성자세종대왕의메론 | 작성시간 26.06.17 엥 되는대로 막쓰고있는데 아무문제없던디
  • 작성자스피또1등당첨되게해주세요 | 작성시간 26.06.17 듀라셀.. 기억..
  • 작성자에버하임 | 작성시간 26.06.18 Gpt한테 물어보니까 알카라인 권장은 하는데 다이소 건전지도 안될건 없고 고장의 원인은 아니라고 하는데…? 다만 건전지 수명이 빨리 닳을 수는 있다 이렇게만 나와 뭔가 누액의 원인이 될 순 없을거같은데

    오잉 망간 vs 알카라인 이렇게 두 종류가 있는 것 같은데 심지어 많이 쓰는 다이소 NEO도 알카라인 종류야…

    결론: 다이소꺼 써도 됨. 다만 건전지 자체가 두 종류인데 그 중 망간 말고 알카라인이라고 써있는 제품 쓰면 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