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시골에서 재난상황에 가축들 안풀어주는 이유

작성자육회막국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5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40에30억 작성시간26.06.17 헐 저런댓들이 있다고...? 나도 도시에서만 살았지만 저걸 추측 못함? 왜 안풀어줬는지
    왜 이해를 못하지 그게 더 충격이다;;;;
  • 작성자 세계최강햄스터 작성시간26.06.17 그 분들한테는 걔들이 생이고 전재산인데 죽이고 싶겠냐고
  • 작성자 헐랭방구똥 작성시간26.06.17 가축들 재해에 죽으면 남들보다야 키우는 사람들이 제일 안타깝겠지.. 죽으라고 안풀어줬겠어
  • 작성자 날아라슈퍼보드 작성시간26.06.17 그 분들이 제일 안타깝고 마음 아프실텐데 따땃한 방구석에서 왜 그렇게들 훈계질인지 모르겠어 진짜..;;
  • 작성자 단풍맛구구 작성시간26.06.17 ㅁㅈ 그리고 집 안에 집 옆에 축사 있는게 아니라 그냥 논 한가운데 있거나 집에서 멀어...그거 보러 가려면 최소 오토바이 타고 가셔야 하는데 태풍 산불에 어떻게 가 길도 농로라 험한데
  • 작성자 느개비과태료3만원상속 작성시간26.06.17 휴대폰으로 온오프시스템 구축할 순 없나..?
  • 답댓글 작성자 청어조림 작성시간26.06.17 솔직히 힘들듯
    야외 시설이고 인터넷 안되는 경우도 많고(사비로 랜선 다 설치해야함) 전선도 끌어다써야하고
    무엇보다 노인계층은 스마트폰 사용도 못함..
    대부분 아직도 픽쳐폰써
  • 작성자 말머리성운좋아 작성시간26.06.17 우리야 남일이지 저분들은 저게 생계고 전재산인데 당연히 우리보다 소중하지.. 뭔 일 날때 포기 못하고 나가셨다가 큰일나시는분들 얼마나 많은디ㅠㅜ
  • 작성자 집에서잠자는냥꽁 작성시간26.06.17 제일 속타는 사람들한테 훈수두는거 진짜 같잖음
  • 작성자 청어조림 작성시간26.06.17 산불때 어르신들 본인 거동도 힘들어서 부축받고 차에 겨우 타시는데..
  • 작성자 창문이존나흔들려 작성시간26.06.17 손가락을 묶어야만.... 댓쓰기전에 제발 생각 두번만더해.... (나 자신도...)
  • 작성자 배가아픈데배가고프다 작성시간26.06.17 ㅇㅈ
    왜냐면 내가 시골집 태풍 올 때 겪어봐서...
    태풍 다 오기도 전에 큰집에 잠깐 간다고 비옷에 우산 쓰고 나갔다가 우산 타고 바다로 떨어질 뻔...
    마당에 개를 키우셨는데 태풍이 갑자기 심해져서 개 목줄 풀어서 2미터 거리 마당 걸어오는데 개 집 날아가고 리어카 날아감...ㅜㅜ
    너무 무서웠고 다음날 오후에 나가보니까 아랫집 밭에 어디서 날아온건지 나무가 뽑혀서 날아와 있었음...
    진짜 죽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