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배가아픈데배가고프다작성시간26.06.17
ㅇㅈ 왜냐면 내가 시골집 태풍 올 때 겪어봐서... 태풍 다 오기도 전에 큰집에 잠깐 간다고 비옷에 우산 쓰고 나갔다가 우산 타고 바다로 떨어질 뻔... 마당에 개를 키우셨는데 태풍이 갑자기 심해져서 개 목줄 풀어서 2미터 거리 마당 걸어오는데 개 집 날아가고 리어카 날아감...ㅜㅜ 너무 무서웠고 다음날 오후에 나가보니까 아랫집 밭에 어디서 날아온건지 나무가 뽑혀서 날아와 있었음... 진짜 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