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9-6는 커녕 하루 9시간반 주5일 일하는 내주변 직장인들도 다.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40,720 목록 댓글 24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항상태 | 작성시간 26.06.17 내말이... 그렇게 하루종일 잠자는 시간까지 줄여서 일하면 나는 일만하는 기계인건지 돈을 벌기위해 사는건지 살려고 버는건지 모르겠는...뭘위해서 이렇게사나 싶기도..
  • 작성자피곤피곤Zzz | 작성시간 26.06.17 어... 그러네.... 나두 주7 투잡임.....
    띵 하네... 구러네..... 이미 원잡의 월급으로는...........
    차라리 10-16시 근무시간을 줄여줘라!
    이대로는 한국인들은 절대 행복할 수 없다!
  • 작성자복권일등그것이나니까 | 작성시간 26.06.17 물가대비 임금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경영자 편에 서있는 사람들 보면 한심
  • 작성자성공하기 | 작성시간 26.06.17 경력을 그렇게쌓아도 생활영위가 안되는, 최저에 가까운 연봉받는다 한탄하면

    누칼협 ㅈㄹ하면서 꼬우면 이직하라는게 존웃임진심...
    애초에회사가 적게주는게 잘못이라고
  • 작성자최강전사 | 작성시간 26.06.18 현대판노예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