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오프에서 실물만보고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들 ㄹㅇ많아?????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3,702 목록 댓글 73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saa | 작성시간 26.06.17 당연하지.. 1-2만원 차이도 아니고 ㅈㄴ심한데
  • 작성자뚱뒤뚱뒤 | 작성시간 26.06.17 성격 급해서 못기다려 오프에서 맘에 들면 바로 삼 ㅠ
  • 작성자푸방옹 | 작성시간 26.06.17 가격차이 ㅈㄴ 심해 근데 내친구는 무조건 오프사더라
  • 작성자루스커스 | 작성시간 26.06.17 가격 차이 많이 나면 온라인으로 사고
    아니라면 당장 사용하고 싶어서 바로 삼
  • 작성자Wkdjeess | 작성시간 26.06.17 가격차이가 얼마안하면 걍 사는데... 진짜 5만원 이상 차이나버리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