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프에서 실물만보고 온라인으로 사는 사람들 ㄹㅇ많아?????

작성자다미미이|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73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남자는미쳤다 작성시간26.06.17 소비자 탓 하지마라
  • 작성자 귀찮은 건 너가 다 해 작성시간26.06.17 당장 필요한 것만 삼.. 근데 바로 사는 사람들이 대부분인 것 같아서 부럽긴 했어ㅋㅋ
  • 작성자 하이하이 작성시간26.06.17 가격 차이 많이 나면 인터넷으로 산다
  • 작성자 빈혈이라철이없음 작성시간26.06.17 난 반대로 온라인으로 맘에드는것들 미리 골라두고 오프라인 매장들 돌아봄 가서 실제로 입어보고 가격도 비교해보고 그다음 매장에서 사던가 온라인에서 사던가 함
  • 작성자 당떨어져 작성시간26.06.17 음 정확하게 말하면 백화점이나 편집샵이 수수료율이 엄청 높기도 하고 유지비도 들어서 애초에 매출 n천억 단위 브랜드 아니고서는 대부분 오프라인 마케팅용으로 들어가있는게 많음. 걍 백화점 수수료떼고 직원 비용주고 하면 안남아도 그때 한번산 고객이 다시 우리 고객이 되기만 하는걸로도 만족할수 있는 비용인거.
    근데 무신사나 이구 같은 플랫폼들은 브랜드들한테 떼는 개 높은 수수료에서 지들 ㅈ대로 걍 쿠폰을 쳐먹여서 자사몰보다 무조건싼 가격 맞춰놓고 여기서만 구매하게 만드는 전략임.. 하다못해 무슨 자사몰 단독특가 하고 있을때도 지들 맘대로 붙인 쿠폰빼달라고 하는데 자료 첨부하고 소명해야함...

    결론: 매장에서 안사고 -> 자사몰(공홈)에서 샀을 경우 = 별문제 없음. 오히려 브랜드는 이득일수도 있음. 그리고 뭐 직영이면 매장에서 사나 웹에서 사나 어차피 같은 법인이라 노상관. 만약 입점된거 아니고 공식 쇼룸이다? 걍 직원보는데서 자사몰로 사도 개 무관;;
    매장에서 안사고 -> 온라인 플랫폼에서 구매 = 플랫폼만 득보는 장사
  • 작성자 페퍼민트ㅌi 작성시간26.06.17 입어보면 그냥 삼
  • 작성자 카이라 작성시간26.06.17 아울렛이랑 백화점에서 뜯어가는 돈이 많고 ㅋㅋㅋ거기 직원들 인건비….가 녹여져있다고 생각하면 되지 뭐
  • 작성자 강도랜드 작성시간26.06.17 당연
  • 작성자 Asaa 작성시간26.06.17 당연하지.. 1-2만원 차이도 아니고 ㅈㄴ심한데
  • 작성자 뚱뒤뚱뒤 작성시간26.06.17 성격 급해서 못기다려 오프에서 맘에 들면 바로 삼 ㅠ
  •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17 가격차이 ㅈㄴ 심해 근데 내친구는 무조건 오프사더라
  • 작성자 루스커스 작성시간26.06.17 가격 차이 많이 나면 온라인으로 사고
    아니라면 당장 사용하고 싶어서 바로 삼
  • 작성자 Wkdjeess 작성시간26.06.17 가격차이가 얼마안하면 걍 사는데... 진짜 5만원 이상 차이나버리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