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saa 작성시간 26.06.17 당연하지.. 1-2만원 차이도 아니고 ㅈㄴ심한데
-
작성자뚱뒤뚱뒤 작성시간 26.06.17 성격 급해서 못기다려 오프에서 맘에 들면 바로 삼 ㅠ
-
작성자푸방옹 작성시간 26.06.17 가격차이 ㅈㄴ 심해 근데 내친구는 무조건 오프사더라
-
작성자루스커스 작성시간 26.06.17 가격 차이 많이 나면 온라인으로 사고
아니라면 당장 사용하고 싶어서 바로 삼 -
작성자Wkdjeess 작성시간 26.06.17 가격차이가 얼마안하면 걍 사는데... 진짜 5만원 이상 차이나버리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