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너뭆같아서말이안나옴손절; 작성시간 26.06.17 남자도 키우고싶어하나ㅋㅋ 새출발하고싶어하지 아 돈아까워서...............
-
작성자보통졸맇때여시함 작성시간 26.06.18 서로 키우고싶어하는걸까에 대한 답은 심플하게 사랑해서일 것 같아 배우자는 더이상 사랑하지 않지만 아이는 사랑하니까 양육하고싶겠지 전업이었던 아내더라도 내가 어떻게든 키우겠다고 하잖아
-
작성자손태진 작성시간 26.06.18 주변에 이혼하는 친구들이나 남편이랑 치떨릴정도로 문제잇는 친구들.. 꼭 하는 말이 시간 돌아가도 문제가있는거 알아도 그 남자랑 결혼할꺼라고 하더라 애가 있어서…. 그래서 결혼 후회안한데 자기 애가 태어났으니까 그거보고 진짜 대단하다 싶엇음 부모마음이란건가봐
-
작성자뚱뚱까스까까 작성시간 26.06.18 근데 나두 이해 안 되긴 함 양육비 때문이라면 오히려 납득이 가긴혀
-
작성자다음 생엔 바람이 될래요 작성시간 26.06.19 난 근데 배우자 닮앗으면 싫을 것 같아ㅠ 생각나지않을까ㅠ ㅠ마음과 별개로 생각나면 내가 너무 괴로워서 힘들것같아...하지만 키우면서 든 정이 있겟지ㅠㅠ 그걸 끊는게힘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