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진짜 우리나라 기본 9-6인거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188 목록 댓글 78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리보콜라 | 작성시간 26.06.17 ㄹㅇ존나 힘듬
  •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17 근무시간 단축 좀 제발
  • 작성자파이이팅 | 작성시간 26.06.17 9-5만 돼도 환영할게…… 정말… 다같이줄이자…
  •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7 9-3 이나 10-4 제발... 정신병 걸린 직장인 제정신으로 만들어주세요
  • 작성자welchstrawberry | 작성시간 26.06.17 제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