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기타]진짜 우리나라 기본 9-6인거 너무 힘들어 ㅠㅠㅠㅠㅠ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9,188 목록 댓글 7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리보콜라 | 작성시간 26.06.17 ㄹㅇ존나 힘듬 작성자쿄냥이 | 작성시간 26.06.17 근무시간 단축 좀 제발 작성자파이이팅 | 작성시간 26.06.17 9-5만 돼도 환영할게…… 정말… 다같이줄이자… 작성자댕펀치냥펀치 | 작성시간 26.06.17 9-3 이나 10-4 제발... 정신병 걸린 직장인 제정신으로 만들어주세요 작성자welchstrawberry | 작성시간 26.06.17 제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