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늦게자는거버릇되면...진짜암에걸립니다twt

작성자다미미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37,457 목록 댓글 80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17 나도 그러는데 ㅠㅠㅠ
  • 작성자ㄱH한녀 | 작성시간 26.06.17 머야 언제는 사람마다 생체리듬다르다고 8시간만자면된다며ㅠㅡㅠ
  • 작성자신비아파트고스트볼x | 작성시간 26.06.17 친구 맨날 세네시에 자서 일곱시출근하고 이생활 4년하고 암걸려서 진짜 일찍잠... 나한테도 열시면 자라고 닦달해대서 요새 일찍잠
  • 작성자milka | 작성시간 26.06.17 헐 이제 자야지
  • 작성자뉴스 보는 여시 | 작성시간 26.06.18 야간근무자는 웁니다.... 돌쇠처럼 밥을 먹어도... 살이 계속 쪽쪽 빠져... 살짝 무서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