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칵.cxxx]동물병원에 약 타러 갔다가 안락사 당한 강아지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19,822 목록 댓글 292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683614



https://youtu.be/-oF9YOs8xFM?si=BU-VZ6m2h7FnIqav

CCTV 나온 뉴스 영상


자그마치 9년을 키운 강아지인데ㅠㅠ 가족들 마음이 얼마나 아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멍냥룡 | 작성시간 26.06.18 주작이길 바랬던 글이 실화라니 ㅠㅠ
  • 작성자우리애기사랑해 | 작성시간 26.06.18 뭉치 어떡해 아무것도 모르고..... 아니 애 이름도 확인을 안해?
  • 작성자행운아입니다 | 작성시간 26.06.18 어떠한 조취도 없이 저게 끝? 사과는 당연하고 아니 뭔
  • 작성자우기헌 | 작성시간 26.06.19 시발.................................. 눈물나...
  • 작성자김동탁 | 작성시간 26.06.20 아 이거 읽기만 했는데도 진짜 너무 괴로워 너무 힘들어 하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