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유기견 봉사활동 갔다가 소신발언한 기안84

작성자758291|작성시간26.06.17|조회수70,867 목록 댓글 5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283099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내댕댕이최고 | 작성시간 26.06.17 얼마전 나혼산에 전현무가 기안 따라서 유기견 입양 했다는 식으로 유행처럼 얘기하는 거 좀 많이 거슬렸음... 유기견 입양 면접 존나 빡센데 일부 사람들 온갖 거짓말로 면접보기도 함...유기견을 사랑하는 나에 심취해서 또 유행처럼 막 입양했다가 파양할까봐
  • 작성자sodasma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좋은 방송이다 요즘 펫샵 정당화하는 쌉소리 많아지고 동물학대도 오히려 당당해지는 기조던데 이런 방송 많이 해줬으면
  • 작성자온우주가나의편 | 작성시간 26.06.17 인간이 없으면 동물들은 정말 다 행복할거야 진심으로
  • 작성자교드스의개들 | 작성시간 26.06.17 사람 정말 입체적이다... 기안 기부하는것도 그렇고 점점 호감이네 특히 동물권 관련은 정말
  • 작성자해바다다 | 작성시간 26.06.18 진짜……
    더불어 펫샵이용하는 출연진들 좀 찔렷으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