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봉사활동 갔다가 소신발언한 기안84 작성자758291|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울랄랄 작성시간26.06.17 기안 요즘 하는거 보면 옛날보단 훨 ㄱㅊ아진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느그남편최대업적분리수거 작성시간26.06.17 동물학대 벌 좀 씨게 물고 입양 자체를 어렵게 했으면 좋겠어. 돈만 주면 반려 개념의 생명을 살 수 있다는게 생각해보면 너무 기괴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채봉구밤비 작성시간26.06.17 인간이 제일 잔인해 기안은 그래도 유기견 관련 모습이 티비에 자주 나와서 예전엔 싫었는데 이젠 괜찮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고대구리야 작성시간26.06.17 기안84는 여성 제외한 다른 생명체는 참 잘 존중하는듯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에버하임 작성시간26.06.17 2222 사람 여자보다 강아지 암컷을 더 소중이 할 듯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푸방옹 작성시간26.06.17 33 ㅋㅋ 과거는 지워지지않는다 우스움 걍 이런인간이 올려쳐지는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muso 작성시간26.06.17 44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나는부자된다 작성시간26.06.17 55 ㄹㅇ 기안이 왜 기안인지 기안이라고 쓰기도싫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킴폴 작성시간26.06.17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퇴근시켜줘욧 작성시간26.06.17 77777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형준 작성시간26.06.17 총알 미쳤나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천하는용 작성시간26.06.17 진짜 동물 좀 괴롭히지 마 그런거 보면 미치겠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낭만뚜벅이 작성시간26.06.17 아혀 맘 아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댕댕이최고 작성시간26.06.17 얼마전 나혼산에 전현무가 기안 따라서 유기견 입양 했다는 식으로 유행처럼 얘기하는 거 좀 많이 거슬렸음... 유기견 입양 면접 존나 빡센데 일부 사람들 온갖 거짓말로 면접보기도 함...유기견을 사랑하는 나에 심취해서 또 유행처럼 막 입양했다가 파양할까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dasma 작성시간26.06.17 너무 좋은 방송이다 요즘 펫샵 정당화하는 쌉소리 많아지고 동물학대도 오히려 당당해지는 기조던데 이런 방송 많이 해줬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가나의편 작성시간26.06.17 인간이 없으면 동물들은 정말 다 행복할거야 진심으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교드스의개들 작성시간26.06.17 사람 정말 입체적이다... 기안 기부하는것도 그렇고 점점 호감이네 특히 동물권 관련은 정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해바다다 작성시간26.06.18 진짜……더불어 펫샵이용하는 출연진들 좀 찔렷으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