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신상 과자 "육포깡" 제품의 베이스가 되는 과자 그 자체가 아예 중국산🇨🇳 <붉은 밀 크래커>를 사용하네요. 작성자Sunmoonstar02|작성시간26.06.17|조회수16,394 목록 댓글 8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10037육포 향신료도 뭔지 알수없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코감기 | 작성시간 26.06.17 어우.. 궁금했는데 안 먹어야겠다 작성자알빠여 | 작성시간 26.06.17 새우깡 국산새우 쓰는거 아니었어? 헐 답댓글 작성자알빠여 | 작성시간 26.06.17 아 매운거! 작성자알았으면끄덕여 | 작성시간 26.06.17 요즘엔 100% 국산찾기 너무 어려워ㅠㅠ 국산 힘을내줘!!! 작성자감자떡쿠키 | 작성시간 26.06.17 오니온후레버가 뻘하게 웃기네... 너무 짜고 자극적이라서 과자만 단독으로 먹긴 좀 힘들던데 떡볶이과자 맛 나는거 같기도 하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