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 과자 "육포깡" 제품의 베이스가 되는 과자 그 자체가 아예 중국산🇨🇳 <붉은 밀 크래커>를 사용하네요. 작성자Sunmoonstar02|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8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매콤오이 작성시간26.06.17 국산 사라지는거 싫은데 가격 생각하면 어쩔수가 없다하고ㅜㅠ왜케 물가가 오르는거야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감기 작성시간26.06.17 어우.. 궁금했는데 안 먹어야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빠여 작성시간26.06.17 새우깡 국산새우 쓰는거 아니었어? 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빠여 작성시간26.06.17 아 매운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았으면끄덕여 작성시간26.06.17 요즘엔 100% 국산찾기 너무 어려워ㅠㅠ 국산 힘을내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감자떡쿠키 작성시간26.06.17 오니온후레버가 뻘하게 웃기네... 너무 짜고 자극적이라서 과자만 단독으로 먹긴 좀 힘들던데 떡볶이과자 맛 나는거 같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3 4 현재페이지 5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