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스케일링 안한다는 사람. 설득할때 직빵인거

작성자뭐든해내는멋쟁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146,380 목록 댓글 58

출처 : 여성시대 피넛버터딸기잼 계란






치석이 잘 쌓이는 데

특히 아랫니 뒤

여기 침샘 분비되어서

치석 잘 쌓인대

평소 내눈에 안보여서 그렇지

치경 1000~ 3000원 이면 삼

그거 가지고

아랫니 뒤에 보여줌.

저기 보통 치석 광산임

치아 사이도 사이지만

잇몸과 치아 사이에는 잘 보일꺼임




지 치석을 보고 스케일링 안가면 그거 문제있음.
더러워서 당장 치과로 뛰쳐나가고싶음

.







치과사진에서 가져옴



아래 하얀 부분이 치석이야


담배피면 치석 갈색 검은색임.

오래되어도 치석 검게 변함.




특히 교정 후 유지장치 낀사람은


아랫니 뒤가 진짜 치석과의 전쟁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리발바닥 | 작성시간 26.06.17 실 치실 하루에 3번 해서 그런지 스케일링 안 한 지 7년 된 거 같은데 치과 가면 다 올해 한 줄 알더라 치실 치간칫솔 열심히 해야 해 나 흡연자인데도 그럼
  • 작성자낭만의 계절 | 작성시간 26.06.17 방금 스케일링 받고 왓고 이글 봣다 1년에 한번른 필수고 두번은 맘 편하려고 가 충치 젤 싫어
  • 작성자사랑아마루해 | 작성시간 26.06.17 나 치실 매일매일 하는데도 며칠전에 치과가니까 치석있다고 하더라ㅜ잘못하고있는건가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18 오..
  • 작성자로또당첨 is coming | 작성시간 26.06.18 아 근데 너무 아파ㅜㅜ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