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여자들 지하철 의자에서 일어날 때 좀 팀플 맞춰줬으면 좋겠어 ㅠ;;;;

작성자아마도그건|작성시간26.06.17|조회수7,614 목록 댓글 56

앞에 서있는게 여자랑 남자 둘다일 때는 남자보다 여자쪽으로 좀 앉을 수 있게 일어나셨으면 함..ㅠ
난 여자 남자가 동시에 서있으면 일부러 남자 서있는 방향으로 내리거든 ㅜㅡㅜ 그래야 여자가 앉을 수 있어서 ㅋㅋ
후 뭐 이런건 배려지만 그냥.. 그냥 이왕이면 여자들이 편히 앉아서 갔으면 해
물론 커플들은 알빠노라 ㅠㅠ 알아서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은한 | 작성시간 26.06.17 나 이거 보기전부터도 그랫음 ㅋㅋㅋㅋㅋㅋ 여자분 앉으실때까지 몸으로 남자 블로킹함
  • 답댓글 작성자탄88니88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 나도 ㅋㅋ 옛날부터 실행 ㅋㅋ 근데 가끔 눈치 못채시고 이럼 너무 속상해
  • 작성자김동글 | 작성시간 26.06.17 ㅋㅋㅋㅋㅋ나도 그럼 일부러 사람들한테 막힌 척 여성분 앉을 때까지 남자앞에 서서 가만히 있음
  • 작성자쇼비즈니스맙소사 | 작성시간 26.06.17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일어난 자리에 남자가 앉으면 기분이 확 나빠져
  • 작성자어이없네진짜칽 | 작성시간 26.06.17 난 항상그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