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마약한 남배, 벗방BJ 팔로우한 남배가 나오는 의학드라마 vs 신인여배 3명이 나오는 의학드라마

작성자극우울해서 극우세요?|작성시간26.06.17|조회수11,564 목록 댓글 30

출처: 여성시대 진주냉면vs평양냉면

같은 의학드라마인데
사람들은 다 슬기로운 전공의 생활을 비판함.
기존 시리즈가 의사 미화 드라마라는 것도 알겠음.
실제 런공의한 사람들도 있고
그로인해 피해 본 환자들도 있고..

둘 다 불매하는 사람도 있고
슬전의만 불매하는 사람도 있고
뭐 다양하겠지만

그들을 비판하고 싶은 생각은 없음

그런데 흥미로운 점은

불매 이슈가 있는 네이버웹툰 원작에
제작사도 네이버웹툰 계열사
마약했던 남배우, 팔로우 이슈 있었던 남배우
안볼 이유가 많은데
심지어 원작자는 파업 지지함 ㅇㅇ

사람들은 볼 이유를 구구절절 설명해줌
이국종 의사 선생님 모델로한..
돈 밖에 모르는 의사들을 비판하는...

공감 못하는거 아님

메인 주인공 중 3명이 무려 신인 여배우가 나옴

이 구도에서

이렇게 바뀜
솔직히 좀 의미 있는 거라 생각함
근데 안 볼 이유 넘쳐남
오직 안 볼 이유만 존재함

톱여배가 원톱인 드라마여도 남주 구하기 힘든데
신인여배들이 메인인 드라마에서
남주 뭐 얼마나 잘 구해지겠음
럽라 배우가 못 생긴 것도 안볼이유가 됨
로맨틱코미디도 아닌데..

이 드라마를 보자!
이게 아니라 이런 식의 관점을 되짚어보자는 거임..

남자들 나오는 드라마 볼 이유 백만개
여자들 나오는 드라마 안 볼 이유 백만개
가 되는 이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모티대 | 작성시간 26.06.17 슬전생 재밌었음
  • 작성자Asset | 작성시간 26.06.17 슬전생 하필이면 전공의 얘기라.. 타격이 컸지 ㅠ 그리고 나도 1화부터 보려고 해봤는데
    너무 재미가 없더라… 슬의생 너무 좋아해서 정주행 두번했는데도 ㅠㅠ 너어무 아쉬워
  • 작성자세종대왕의메론 | 작성시간 26.06.17 아근데 남주 너무 구렸어 난 보긴함 근데 암튼 별로였어....드라마자체는 ㄱㅊ했음 근데 하....
  • 작성자zioui | 작성시간 26.06.17 ㅁㅈ공감해 어느 분야나 여성 파이 크게 나오는 건 크든 작든 이유를 대고(정당한 이유든 뭐든 상관없이) 안 볼 이유 만드는 게..최근엔 도시여자대피소도 그렇고..나조차도 여성들이 주인 거엔 완전무결함을 바랄 때가 많아서 생각해봐야할 부분이라고 봐
  • 작성자wlsgyqkr | 작성시간 26.06.17 나도 파업 때문에 안 보려다가 봤는데 존잼이었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