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마약한 남배, 벗방BJ 팔로우한 남배가 나오는 의학드라마 vs 신인여배 3명이 나오는 의학드라마

작성자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17 슬전생 남배 더치페이스 안되는게 진입장벽 아니었나.. 그때 여시에서 핫플난것도 다 그런 글이었던거 같은데 ...
  • 답댓글 작성자 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17 내 주변 슬전생 본사람 아무도 없는데 슬전생 남배 이야기는 다 암..
  • 답댓글 작성자 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시작은 파업이었어 글고 남배 더치페이스 안되도 어쨌든 글 요점이 파업이나 남배 땜에 안봤다는게 아니라 그렇게 안볼 이유를 만든다는 거잖아...요즘 참교육ㄷ휴그렇고 볼 이유만 생긴다는거잖아 ㅎㅎ
  • 작성자 타이백귤두박스 작성시간26.06.17 맞아 슬전생 재밌었음 산부인과 이야기도 의미있다고 생각함
  • 작성자 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26.06.17 좋은 관점인듯 드라마니까 입맛대로 소비 하겠지만 이런 관점으로 새로운 재밌는 드라마 잘 찾을 수 있을지도 남배 중에 논란 많은 사람 많기도 하고
  • 작성자 모모티대 작성시간26.06.17 슬전생 재밌었음
  • 작성자 Asset 작성시간26.06.17 슬전생 하필이면 전공의 얘기라.. 타격이 컸지 ㅠ 그리고 나도 1화부터 보려고 해봤는데
    너무 재미가 없더라… 슬의생 너무 좋아해서 정주행 두번했는데도 ㅠㅠ 너어무 아쉬워
  • 작성자 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26.06.17 아근데 남주 너무 구렸어 난 보긴함 근데 암튼 별로였어....드라마자체는 ㄱㅊ했음 근데 하....
  • 작성자 zioui 작성시간26.06.17 ㅁㅈ공감해 어느 분야나 여성 파이 크게 나오는 건 크든 작든 이유를 대고(정당한 이유든 뭐든 상관없이) 안 볼 이유 만드는 게..최근엔 도시여자대피소도 그렇고..나조차도 여성들이 주인 거엔 완전무결함을 바랄 때가 많아서 생각해봐야할 부분이라고 봐
  • 작성자 wlsgyqkr 작성시간26.06.17 나도 파업 때문에 안 보려다가 봤는데 존잼이었어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