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한 남배, 벗방BJ 팔로우한 남배가 나오는 의학드라마 vs 신인여배 3명이 나오는 의학드라마 작성자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3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17 슬전생 남배 더치페이스 안되는게 진입장벽 아니었나.. 그때 여시에서 핫플난것도 다 그런 글이었던거 같은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맥날은 애플파이 석방하라 석방하라 작성시간26.06.17 내 주변 슬전생 본사람 아무도 없는데 슬전생 남배 이야기는 다 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극우울해서 극우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시작은 파업이었어 글고 남배 더치페이스 안되도 어쨌든 글 요점이 파업이나 남배 땜에 안봤다는게 아니라 그렇게 안볼 이유를 만든다는 거잖아...요즘 참교육ㄷ휴그렇고 볼 이유만 생긴다는거잖아 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타이백귤두박스 작성시간26.06.17 맞아 슬전생 재밌었음 산부인과 이야기도 의미있다고 생각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예쁘게 말하기 작성시간26.06.17 좋은 관점인듯 드라마니까 입맛대로 소비 하겠지만 이런 관점으로 새로운 재밌는 드라마 잘 찾을 수 있을지도 남배 중에 논란 많은 사람 많기도 하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모모티대 작성시간26.06.17 슬전생 재밌었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set 작성시간26.06.17 슬전생 하필이면 전공의 얘기라.. 타격이 컸지 ㅠ 그리고 나도 1화부터 보려고 해봤는데너무 재미가 없더라… 슬의생 너무 좋아해서 정주행 두번했는데도 ㅠㅠ 너어무 아쉬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종대왕의메론 작성시간26.06.17 아근데 남주 너무 구렸어 난 보긴함 근데 암튼 별로였어....드라마자체는 ㄱㅊ했음 근데 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zioui 작성시간26.06.17 ㅁㅈ공감해 어느 분야나 여성 파이 크게 나오는 건 크든 작든 이유를 대고(정당한 이유든 뭐든 상관없이) 안 볼 이유 만드는 게..최근엔 도시여자대피소도 그렇고..나조차도 여성들이 주인 거엔 완전무결함을 바랄 때가 많아서 생각해봐야할 부분이라고 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wlsgyqkr 작성시간26.06.17 나도 파업 때문에 안 보려다가 봤는데 존잼이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