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CJ제일제당, 치킨 브랜드 '소바바' 독립 출범…"냉동치킨 시장 공략"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작성시간26.06.17|조회수2,781 목록 댓글 34

출처: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07637?sid=101

'고메 소바바 치킨'서 독립 브랜드로 확장…치킨 전문 브랜드 육성
'황금홀릭 순살' 3개월 만에 매출 60억원 돌파…라인업 확대

'소바바' 브랜드 제품 라인업 & 캠페인 포스터 이미지.(CJ제일제당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CJ제일제당(097950)이 냉동치킨 히트 상품 '소바바 치킨'을 독립 브랜드로 육성한다.

CJ제일제당은 치킨 전문 브랜드 '소바바'를 공식 론칭했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프리미엄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고메' 산하 제품이었던 소바바 치킨을 독립 브랜드로 키워 외식·배달 시장까지 아우르는 대형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전략이다.

대표 제품인 '소바바 황금홀릭 후라이드 순살 치킨'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매출 60억원을 돌파하며 흥행에 성공했다. 판매량도 100만봉 돌파를 앞두고 있다. CJ제일제당은 이달 '소바바 황금홀릭 후라이드 뼈 있는 치킨'을 추가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대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뻥튀기존맏 | 작성시간 26.06.17 황금홀릭 맛잇음
  • 작성자finn and jake | 작성시간 26.06.17 황금홀릭은 냉동치고 맛있음
  • 작성자햄스딱 | 작성시간 26.06.17 존나맛있으니까..
  • 작성자미니미니미니 | 작성시간 26.06.17 맛있더라
  • 작성자내 행복아 | 작성시간 26.06.17 소바바좋아함 ㅋㅋㅋㅋㅋ그리고 닭살? 국내산임 황금홀릭은 반반이고 ㅋㅋㅋㅋ 난 양념소이? 허니?좋아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