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유파동으로 금값 급등했다가
이후 달러강세, it 버블 등으로 노잼장 오래 끌고감
+
그리고 80년대만큼 오래는 아니지만
80년대보다 더 깊이 빠졌던 10년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석유파동으로 금값 급등했다가
이후 달러강세, it 버블 등으로 노잼장 오래 끌고감
+
그리고 80년대만큼 오래는 아니지만
80년대보다 더 깊이 빠졌던 10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