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금 회복하는데 20년 걸렸던 80년대 금 투자 작성자안나푸르나|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콜히쿰자 작성시간26.06.17 샤갈 -15퍼임ㅋㅋㅋ 왜 금etf를사가지고.. 걍실물금살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꽃핀 작성시간26.06.17 20년?? 연금이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스얼그레이바닐라티라떼 작성시간26.06.17 헤헤헤 나다 ㅠㅜㅠㅜㅠ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복만땅 작성시간26.06.17 ㅋㅋ금은 그냥 실물로만 사려고.. 지금있는 etf는 걍두고 악세사리만 빨리사야지 오르기전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숨쉬기운동 작성시간26.06.17 나 은 물렸는데... 20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방바닥여포 작성시간26.06.17 더 빠지면 들어가야지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초코봄 작성시간26.06.17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왔습니다 제 귀요미 작성시간26.06.17 안전자산이란 진짜 없음을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