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원금 회복하는데 20년 걸렸던 80년대 금 투자

작성자안나푸르나|작성시간26.06.17|조회수8,417 목록 댓글 29

석유파동으로 금값 급등했다가
이후 달러강세, it 버블 등으로 노잼장 오래 끌고감








+

그리고 80년대만큼 오래는 아니지만
80년대보다 더 깊이 빠졌던 10년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비공개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복만땅 | 작성시간 26.06.17 ㅋㅋ금은 그냥 실물로만 사려고.. 지금있는 etf는 걍두고 악세사리만 빨리사야지 오르기전에
  • 작성자숨쉬기운동 | 작성시간 26.06.17 나 은 물렸는데... 20년...
  • 작성자방바닥여포 | 작성시간 26.06.17 더 빠지면 들어가야지 ㅋㅋ
  • 작성자초코봄 | 작성시간 26.06.17 ㅠㅠ
  • 작성자왔습니다 제 귀요미 | 작성시간 26.06.17 안전자산이란 진짜 없음을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