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금으로 월급 주는데 또 인상?"···공무원 7.1%↑ 요구 공감될까 작성자라떼개발자|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2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팅클이 작성시간26.06.17 ㅈㄹ공무원도 세금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ll the people 작성시간26.06.17 양심없나 진짜 공무원 월급 박봉맞잖아 물가도 오르는데 당연히 올려줘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랑아마루해 작성시간26.06.17 기사 개빡치게하네 지금도 물가상승한거에 비하면 존나 적다고요 거의 동결아니면 하락인수준인데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런것도있는거다 작성시간26.06.17 조오오온나 기사 개 싹아지없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꽤배기랜드 작성시간26.06.17 공무원한테 세금 졸라 뜯어가는디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례례알겠쯉니다 작성시간26.06.17 ㅋㅋ연금도 누가들으면 세금으로 주는줄아네 내돈뺏어서 뺏은거만큼 주지도 않는데 ㅋㅋ 시발그돈으로 알아서 저축하고싶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온우주에서ㅇ 작성시간26.06.17 제목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눌룽햄 작성시간26.06.18 국회의원이나 패라 진짜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말피 작성시간26.06.24 기사제목 처돌았낰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현재페이지 7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