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닐 대신 종이봉투…하나로마트 고객 77% "사용 의향" 작성자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느갭이태리에서신장결석훔침 작성시간26.06.17 종이봉투 만든다고 나무 자르는 거 아닌가그럼 비닐이랑 종이봉투랑 차이가 뭐지종이봉투 -> 만들 때 자연훼손비닐 -> 사용후 안 썩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바나나스플릿구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고마와 수정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귤자몽오렌지 작성시간26.06.17 대나무 종이나 재사용 종이? 아님 우유곽 펄프 재생.. 단가가 비싸긴 하겠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고대구리야 작성시간26.06.17 근데 종이포장재가 환경에 유의미할 만큼 비닐 대체제로 좋은가? 어디서 종이도 그냥 비닐만큼 환경에 유해(벌목)하고 하는걸 본거같은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정의로운 장도리 작성시간26.06.17 재활용지쓰면 되지 않을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조슈바슈박바 작성시간26.06.17 나 그냥 장바구니 들고다니는데 적응되니까 엄청 편해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빵떡면 작성시간26.06.17 아 장 다 보고 들고 나오는 용도 말고 야채들 소량으로 담아서 장바구니 넣을때 쓰는 용도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6.17 농협은 원래 담아갈 거 안주잖아. 거기 가는 사람들 다 적응했고 장바구니나 카트 들고다니니까 걍 계속 아무것도 주지 말자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일이냥이 작성시간26.06.17 아 채소 낱개로 담는 그 봉투 말하는거구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