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기타]요즘 사람들 더위는 걍 참을 생각 자체를 안 하는 것 같아

작성자캥햄스터|작성시간26.06.17|조회수13,225 목록 댓글 148

겨울엔 히터 답답하니까 뭐 껴입어라 어쩌라 하더니 여름엔 그냥 살짝 답답하다~덥다 정도 느낌만 들어도 에어컨 틀 생각부터 하는 것 같아

4월인데 벌써 에어컨 틀면 여름엔 어쩌려고...지금은 추운 사람은 겉옷 입고 더운 사람은 반팔 입고 선풍기 챙겨서 출근해야할 시기 아녀? 히터든 에어컨이든 뭘 틀 날씨가 아닌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 bunch of nugus | 작성시간 26.06.17 선풍기로 아직 충분해ㅠㅠ 참다참자 트는편임 에어컨
  • 작성자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 작성시간 26.06.17 지구가 빠른 속도로 뜨거워지고 있는데 탄소 배출까지 가속화하지 말자ㅠ 좀 참자ㅠ
  • 작성자혼문깎닫아 | 작성시간 26.06.17 4월은 에바긴 한데, 어느 계절이어도 더운걸 더 배려해줘야되는건 맞지 않나? 추운건 옷입는걸로 해결되는데 더운건 아무리 벗어도 해결이 안되니까...난 이런걸로 매번 논쟁하는게 이해가 안감
  • 답댓글 작성자방바닥여포 | 작성시간 26.06.18 겨울에 실내에서 반팔 입는 사람 본 적 없음ㅎ 나는 여름에 추워서 경량패딩 입는데 겨울에 반팔까지 벗지도 않으면서 답답하다고 히터 끄는 사람 오억명
  • 작성자봄이다봄 | 작성시간 26.06.18 옛날이랑 더위가 다르다 생각함
    요샌 예전에 비해 너무 더워졌잖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