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요즘 사람들 더위는 걍 참을 생각 자체를 안 하는 것 같아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화이트봉 작성시간26.06.17 회사에서 뭔 4, 5월부터 덥다고 에어컨 빵빵하게 트는 한남들보면 한심해. 틀거면 적당한 온도여야지. 에너지낭비 ㅅㅂ
  • 작성자 고추꼬치 작성시간26.06.17 4월은 춥지않나? 울회사 통유리인데도 4월은 안더워..
  • 작성자 대박각 작성시간26.06.17 우리집 아직도 안트는데… 선풍기 ㅈㄴ 돌리다가 미치게더우면 틀득
  • 작성자 A bunch of nugus 작성시간26.06.17 선풍기로 아직 충분해ㅠㅠ 참다참자 트는편임 에어컨
  • 작성자 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26.06.17 지구가 빠른 속도로 뜨거워지고 있는데 탄소 배출까지 가속화하지 말자ㅠ 좀 참자ㅠ
  • 작성자 혼문깎닫아 작성시간26.06.17 4월은 에바긴 한데, 어느 계절이어도 더운걸 더 배려해줘야되는건 맞지 않나? 추운건 옷입는걸로 해결되는데 더운건 아무리 벗어도 해결이 안되니까...난 이런걸로 매번 논쟁하는게 이해가 안감
  • 답댓글 작성자 방바닥여포 작성시간26.06.18 겨울에 실내에서 반팔 입는 사람 본 적 없음ㅎ 나는 여름에 추워서 경량패딩 입는데 겨울에 반팔까지 벗지도 않으면서 답답하다고 히터 끄는 사람 오억명
  •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18 옛날이랑 더위가 다르다 생각함
    요샌 예전에 비해 너무 더워졌잖아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