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사람들 더위는 걍 참을 생각 자체를 안 하는 것 같아 작성자캥햄스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4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화이트봉 작성시간26.06.17 회사에서 뭔 4, 5월부터 덥다고 에어컨 빵빵하게 트는 한남들보면 한심해. 틀거면 적당한 온도여야지. 에너지낭비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꼬치 작성시간26.06.17 4월은 춥지않나? 울회사 통유리인데도 4월은 안더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대박각 작성시간26.06.17 우리집 아직도 안트는데… 선풍기 ㅈㄴ 돌리다가 미치게더우면 틀득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 bunch of nugus 작성시간26.06.17 선풍기로 아직 충분해ㅠㅠ 참다참자 트는편임 에어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그대 눈빛속에 내가 있어 작성시간26.06.17 지구가 빠른 속도로 뜨거워지고 있는데 탄소 배출까지 가속화하지 말자ㅠ 좀 참자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혼문깎닫아 작성시간26.06.17 4월은 에바긴 한데, 어느 계절이어도 더운걸 더 배려해줘야되는건 맞지 않나? 추운건 옷입는걸로 해결되는데 더운건 아무리 벗어도 해결이 안되니까...난 이런걸로 매번 논쟁하는게 이해가 안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방바닥여포 작성시간26.06.18 겨울에 실내에서 반팔 입는 사람 본 적 없음ㅎ 나는 여름에 추워서 경량패딩 입는데 겨울에 반팔까지 벗지도 않으면서 답답하다고 히터 끄는 사람 오억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봄이다봄 작성시간26.06.18 옛날이랑 더위가 다르다 생각함요샌 예전에 비해 너무 더워졌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6 7 현재페이지 8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