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미돋]“고대 이집트인들은 여성이 생명을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을 여신으로 여겼다.”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915 목록 댓글 2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9212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만두전골역 | 작성시간 26.06.17 당연하지 신이 있다면 여성이겠지 작성자snxosh | 작성시간 26.06.17 갓이즈우먼이다 이말씀 작성자우리가함께있던그날의오후 | 작성시간 26.06.17 ㅇㄱㄹㅇ 작성자고추장소 | 작성시간 26.06.17 그럼 이집트는 왜 이슬람이 된거지?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