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고대 이집트인들은 여성이 생명을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을 여신으로 여겼다.”

작성자귤토끼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2,915 목록 댓글 20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692124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만두전골역 | 작성시간 26.06.17 당연하지 신이 있다면 여성이겠지
  • 작성자snxosh | 작성시간 26.06.17 갓이즈우먼이다 이말씀
  • 작성자우리가함께있던그날의오후 | 작성시간 26.06.17 ㅇㄱㄹㅇ
  • 작성자고추장소 | 작성시간 26.06.17 그럼 이집트는 왜 이슬람이 된거지?
  • 작성자승승짱구 | 작성시간 26.06.18 ㄹ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