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이집트인들은 여성이 생명을 창조할 수 있기 때문에 여성을 여신으로 여겼다.” 작성자귤토끼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0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맴맴냥 작성시간26.06.17 맞말 피조물에게 창조주가 어떻게 복종을? 맣이안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일본 좋아해? 그럼 죽어 작성시간26.06.17 여자가 남성을 만드는데 왜 남성한테 복종을 해 씨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본인 닉네임) 26년잘하자 작성시간26.06.17 그림에서 저 나뭇가지에 사람대가리+염소뿔같은건대체뭘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사리곰탕매운맛 작성시간26.06.17 그면 파라오는 왜 남자가 했는데? 하트셉투스도 남장했잖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왠 아니고 ㅣ웬ㅣ고슴도치 작성시간26.06.17 이게맞다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다리아 모르겐도르퍼 작성시간26.06.17 고대 이집트뿐만 아니라 신석기시대쯤엔 전세계가 그냥 여신이 창조신 하늘과 땅의 최고신... 전쟁을 좋아하는 인도유럽족이 구유럽에 침략해들어오면서 가부장 최고남신 문화를 들여왔다함 ㅈㄴ 싫어 진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치치 작성시간26.06.17 창조주한테 깝치는 피조물 한남들땜에 열받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이폰c타입장난하냐 작성시간26.06.17 권능 맞음 ㅇ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매콤오이 작성시간26.06.17 22 인공심장, 인공지능 나왔는데 인공자궁은 손도 못대고 있잖아 피조물 따위가 흉내 못 내는 권능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한대피카? 작성시간26.06.17 33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인트 엑소시스트 작성시간26.06.17 여자없으면 인류가 존재하지도 유지되지도 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ㅂㅈㄷㄱㅋㅌㅊㅍㅎ 작성시간26.06.17 맞지 권능이지 그래서 피조물에게 복종못하는것도 맞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호도리 작성시간26.06.17 이게맞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asap baby hurry up dont be lazy 작성시간26.06.17 당연한거 아님? 영어도 자연 얘기할때 mother nature라고 하잖아 그리고 어버이날도 mother's day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딩푸딩푸딩 작성시간26.06.17 아무래도 깔볼수밖에 없으니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물만두전골역 작성시간26.06.17 당연하지 신이 있다면 여성이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nxosh 작성시간26.06.17 갓이즈우먼이다 이말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리가함께있던그날의오후 작성시간26.06.17 ㅇㄱ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고추장소 작성시간26.06.17 그럼 이집트는 왜 이슬람이 된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승승짱구 작성시간26.06.18 ㄹㅇ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