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타]나 너무 충격받고 무서웠던 것중 하나가 취준시기였는데 상하반기 한번 떨어지고 나면 일년 훅가있는게 진짜 충격이었음

작성자릴리즈드|작성시간26.06.17|조회수5,160 목록 댓글 25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15667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귤자몽오렌지 | 작성시간 26.06.17 붙었음 좋겠다..! 보상받기를!!
  • 답댓글 작성자부다패스트 | 작성시간 26.06.17 ㅠㅠㅠㅠ 따수운 여시.. 고마워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LONDON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성공하기 | 작성시간 26.06.17 요즘 공기업 정규전 수습도 6개월임...공고에 떡하니 써놓는게진짜 양심 나가리... 미친거같음
  • 답댓글 작성자성공하기 | 작성시간 26.06.17 신입이 못버티는 것도 없진 않겠지만

    존나 지리멸렬한 채용절차 후
    정규생활 시작하면서 느끼는 ㅈ같은 조직문화 괴리는 해결하지도 않고

    공백기 왜기냐 묻는거 염ㅂㅕㅇ같아진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