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이크쇼 작성시간 26.06.18 이게 적당히 해야지..상대방 말 다 들어주고 나서 본인 얘기하면 되는데 심한 사람들은 중간에 못참고 지 얘기로 전환해서 계속 말함. 매 주제마다 이러는데 진짜 개피곤하고 사람자체가 재미없어짐
-
작성자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 26.06.18 나르시즘특이었어… 안만남
-
작성자세계평화! 작성시간 26.06.18 아 나 상사가 진짜 이런타입인데 진짜 ....듣기싫어 미쳐버릴거 같음...심지어 지얘기가 재미있냐...좆노잼임
-
작성자보배롭고 작성시간 26.06.18 난 저 말이 더 공감대 형성되는 것 같아서 좋은데
-
작성자에헤이hey 작성시간 26.06.18 아 ㄹㅇ…. 말을 다 듣고 리액샨 다 해주고 나서 시작해도 늦지 않는데 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