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전환 리액션 나도 조심해야겠다..

작성자째롱이|작성시간26.06.17|조회수84,136 목록 댓글 239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이크쇼 | 작성시간 26.06.18 이게 적당히 해야지..상대방 말 다 들어주고 나서 본인 얘기하면 되는데 심한 사람들은 중간에 못참고 지 얘기로 전환해서 계속 말함. 매 주제마다 이러는데 진짜 개피곤하고 사람자체가 재미없어짐
  • 작성자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 작성시간 26.06.18 나르시즘특이었어… 안만남
  • 작성자세계평화! | 작성시간 26.06.18 아 나 상사가 진짜 이런타입인데 진짜 ....듣기싫어 미쳐버릴거 같음...심지어 지얘기가 재미있냐...좆노잼임
  • 작성자보배롭고 | 작성시간 26.06.18 난 저 말이 더 공감대 형성되는 것 같아서 좋은데
  • 작성자에헤이hey | 작성시간 26.06.18 아 ㄹㅇ…. 말을 다 듣고 리액샨 다 해주고 나서 시작해도 늦지 않는데 꼭…..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