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환 리액션 나도 조심해야겠다.. 작성자째롱이|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2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ecipee 작성시간26.06.17 난 좋던데 ㅋㅋㅋㅋㅋ 심한사람이잏긴하더라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mells Like Teen Spirit 작성시간26.06.17 나 이거 심한거 같아ㅠ 안하려고 노력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눈눈22 작성시간26.06.17 대화법 책 읽을 때 저렇게 하는거 좋댓는대ㅜㅜㅜ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추추차라추추 작성시간26.06.17 이거 심한 사람이랑 아예 말 안함 기빨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하 작성시간26.06.18 말하고잇는데 갑자기 지얘기해 ㅋㅋㅋㅋ어이가없음 걍 꺼져라 상태 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냐냥냔냥냐 작성시간26.06.18 나한테는 해줬으면..ㅋㅋㅋ사람들이랑 대화 귀찮아 무슨말 할지 고민 안하고 리액션만 하고싶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yeji 작성시간26.06.18 무슨 얘기든 자기 얘기로 끌고가는 사람 얘기하는 거겠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rarika 작성시간26.06.18 저거 진짜 심한 애들은 상대방이 뭔 얘길 하든 제대로 안듣고 자기 말할 거 생각하고 치고 들어갈 타이밍 기다리고 있는 거 티남 ㅠㅋㅋㅋㅋ 그리고 상대방 말 끝나면 아진짜? 이거 하나하고 자기 얘기 바로 시작해;; 이 정도 수준 아니면 뭐... 잘 듣고 리액션 하고 자기 얘기 하는 건 당연히 ㄱㅊ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뱅글이 작성시간26.06.18 미안해 친구들아,, 안그러려고 노력할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odasma 작성시간26.06.18 아 나도 좀 이런식으로 말해 관련 썰 푼다고 하려다.. 주의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빵의 꿈 작성시간26.06.18 난 좋아… 말 많이 해주라 듣는게 더 편해 히히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moxnoxx 작성시간26.06.18 나는 공감대 형성이라고 생각했는데 맥 커터일지도 모르겠군 난 말하는 걸 그닥 좋아하지도 않는데 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octor Strange 작성시간26.06.18 언젠 공감화법이라며..ㅠ 뭐 그럼 대화 어떻게 나눠요 ㅠ내얘기 주구장창 하진않지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iloveyoga 작성시간26.06.18 뭐든 적당히하면 ㄱㅊ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마이크쇼 작성시간26.06.18 이게 적당히 해야지..상대방 말 다 들어주고 나서 본인 얘기하면 되는데 심한 사람들은 중간에 못참고 지 얘기로 전환해서 계속 말함. 매 주제마다 이러는데 진짜 개피곤하고 사람자체가 재미없어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빠도이제한계다나가살아라 작성시간26.06.18 나르시즘특이었어… 안만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세계평화! 작성시간26.06.18 아 나 상사가 진짜 이런타입인데 진짜 ....듣기싫어 미쳐버릴거 같음...심지어 지얘기가 재미있냐...좆노잼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보배롭고 작성시간26.06.18 난 저 말이 더 공감대 형성되는 것 같아서 좋은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헤이hey 작성시간26.06.18 아 ㄹㅇ…. 말을 다 듣고 리액샨 다 해주고 나서 시작해도 늦지 않는데 꼭…..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11 현재페이지 1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