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가난하게 컸어? 하도 잘 참아서.

작성자로살리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54,299 목록 댓글 31

출처: https://www.instagram.com/reel/C-5F2pUSDPi/

작은 아씨들의 명대사


억울한 상황을 잘 참고 자기 합리화 잘하는 사람
> 가난하게 커서 그렇구나?


여기에 주현영의 대답

- 가난하게 컸어?
- ???

- 가난하게 컸냐고.
- 음.. 네에...

- 왜 가난하게 컸어?
- 저도 몰라요ㅠㅠ

- 근데.. 그건.. 왜.. 물어보세요...?

그치 모르지ㅠㅠ
그걸 알면 내가 부자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방구뿡! | 작성시간 26.06.17 와.. 진짜 일 잘하고 센스있는걸 그렇게 말하냐 못배워서 그런가봐
  • 답댓글 작성자금정샨 | 작성시간 26.06.17 아 개열받네...
  • 작성자레몬맛휘낭시에 | 작성시간 26.06.17 근데 진짜로... 가난하구나 생각하는 순간 쟤는 안나가고 잘 참는다 생각해서 더 막대하는 ...그런 사람들이 있긴함 ㅠ
  • 작성자폰여시 | 작성시간 26.06.17 하귀여워ㅠㅠ
  • 작성자마카룽 | 작성시간 26.06.17 X에서 간호사태움썰 1위 생각난다. 신규가 엄마 암투병중이라니까 수간호사가 ‘다들 맘껏 태워 얘 돈 없어서 못나가’ 해서 3년 넘게 병동 전체에 태움 당했다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