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서울 버스도 노인 무임승차 추진…한해 1000억 넘는 예산 필요 작성자그랬군|작성시간26.06.17|조회수2,385 목록 댓글 5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출처: 여성시대 (그랬군)https://m.news.nate.com/view/20260617n0134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틉우 | 작성시간 26.06.17 에휴 ….. 청년갈아서 … 작성자엿싀 | 작성시간 26.06.17 주라고ㅋㅋㅋ 청년들도 교통비 환급 30프로 되자나ㅋㅋㅋ저 노인네들은 자라면서 복지 없었다고 학교도 돈내고 다녔는데 작성자화이트봉 | 작성시간 26.06.17 적자라면서 어케할건데요.... 작성자ningning | 작성시간 26.06.18 에휴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 작성시간 26.06.18 기혼복지 좀 줄이고 노인복지 늘리면 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