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요즘 외식물가 체감

작성자(본인 닉네임),|작성시간26.06.17|조회수41,454 목록 댓글 16

출처: 여성시대 (본인 닉네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헤헤헤ㅔ 배고프다 | 작성시간 26.06.17 진짜 ㅇㅈ ㅠㅠ
  • 작성자영양부추배추찜 | 작성시간 26.06.17 진짜 웃긴건 왜 내 월급은 저거에 못맞추는건지?
  • 작성자내삼하닉 | 작성시간 26.06.17 요즘 면류만 만오천원이하더라 너무 물가 비싸 커피도 5천원임 감사 환율 올라서 어쩔수없는듯 오렌지도 비싸짐
  • 작성자수말 | 작성시간 26.06.17 만원미만으로 먹을수있는게 짜장면현금결제, 잔치국수 이딴거밖에없음 ...
  • 작성자웅앵웅쵸키포키 | 작성시간 26.06.17 이거슨 위로일까 라떼는 일까... 문재인 정부 전 최저임금은 짜장면 한그릇만도 못했다... 그때보다는... 나아진거긴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