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외식물가 체감 작성자(본인 닉네임),|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R=VD 술술잘풀리기 작성시간26.06.17 그양 바로 3마넌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danric3 작성시간26.06.17 맛있는거 비쌈 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식후비법차 작성시간26.06.17 그래서만들어먹으려고 노력하는데 힘들어 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살아봐야별에닿아 작성시간26.06.17 이렇게 올랐는데 왜 월급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레이어드컷 작성시간26.06.17 본도시락이 지금 기본이 9천원 넘었어이젠 좀 맛있는거 먹으려면 13000원 은 줘야됨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주3회운동 작성시간26.06.17 그래서 만들어먹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행운이 온다 작성시간26.06.17 진짜 존나 비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말리말 작성시간26.06.17 맞아 요즘에 요리 많이해 근데 기본식재료비가 ㅈㄴ올라서 만드는것도 옛날만큼 싸진않다..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서윤건신규호 작성시간26.06.17 진짜 외식물가 미쳤음...식재료 올라도 만드는게 싸서 최대한 집밥 먹는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뤂히덕후뤂뤂릎 작성시간26.06.17 흑흑..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능소화 한 송이 작성시간26.06.17 ㅇㄱㄹㅇ.. 요샌 만원도 잘 없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헤헤헤ㅔ 배고프다 작성시간26.06.17 진짜 ㅇㅈ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영양부추배추찜 작성시간26.06.17 진짜 웃긴건 왜 내 월급은 저거에 못맞추는건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삼하닉 작성시간26.06.17 요즘 면류만 만오천원이하더라 너무 물가 비싸 커피도 5천원임 감사 환율 올라서 어쩔수없는듯 오렌지도 비싸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수말 작성시간26.06.17 만원미만으로 먹을수있는게 짜장면현금결제, 잔치국수 이딴거밖에없음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웅앵웅쵸키포키 작성시간26.06.17 이거슨 위로일까 라떼는 일까... 문재인 정부 전 최저임금은 짜장면 한그릇만도 못했다... 그때보다는... 나아진거긴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