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회사를 여러 군데 다녀봤지만 결국 정착하는 곳은

작성자잘때배고파|작성시간26.06.17|조회수37,577 목록 댓글 68

출처: https://www.dmitory.com/issue/415346989





https://twitter.com/soyeebn/status/2066513385173487994?s=46&t=5bWd45Hj_mhbn50ffuaXuw





https://twitter.com/yourmarina88/status/2066737422881440038?s=46&t=5bWd45Hj_mhbn50ffuaXu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Valancy Stirling | 작성시간 26.06.17 ㅇㄱㄹㅇ 그냥 무난한 사람들과 일할수있는것도 개큰축복
  • 작성자느좋 | 작성시간 26.06.17 오 맞아
  • 작성자가을조아조아 | 작성시간 26.06.17 너무 공감..
  • 작성자성공하기 | 작성시간 26.06.17 미친놈 기준이 뭐야?
    잘퇴사한건지 곱씹게됨...
  • 작성자해태고향만두 | 작성시간 26.06.17 지금 그런 회사 다녀서 물흐르듯이 다니는중.. 3년 넘었네 모난 사람들이 없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