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미국와서 제일 충격받았던거는 버스에서 내릴때 빨랫줄 같은걸 당기라는 거였음..twt

작성자정땅콩|작성시간26.06.17|조회수92,364 목록 댓글 60

출처: 여성시대 정땅콩
https://x.com/kmuknow/status/2066955754037190913?s=46


https://youtube.com/shorts/nnLzKz5g-u8?si=PJpcOkgzz7ZgWORL

https://youtube.com/shorts/zMyDnIrMpUg?si=VJnrwpFIjDg57lwZ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뭘벌 | 작성시간 26.06.17 근데 버튼보다 저게 편해.. 저건 찾을라거 두리번안거랴도 되고 버튼 멀어서 팔 쭉뻗거나 아님 옆사람한테 눌러달라고 안해듀 되잔ㄴㅎ아
  • 작성자wal1fe2 | 작성시간 26.06.17 우리나라도 저런거 있지 않았었나...? 나 지금 혼란스러워 기억이 섞였나ㅠㅠㅋㅋ
  • 답댓글 작성자정신병자out | 작성시간 26.06.18 전혀 없었음
  • 작성자홍차크림라떼 | 작성시간 26.06.18 오히러 편해보임 어디서든 닿을거같아서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7 new 편한디 당길때 느낌도 잘나고 소리도 나서 작동되는거 잘 느껴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