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미국 입국심사 세컨더리룸 끌려가서 탈탈 털린 후기...jpg

작성자greeen|작성시간26.06.17|조회수10,228 목록 댓글 83

출처: ㅎㅇㄱ

https://www.dmitory.com/issue/378107816

 

 

 

 

 

 

쌀국 = 미국
펄럭 = 한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통통이약과쿠키 | 작성시간 26.06.18 아이럽뉴욕 티셔츠 입으라니깐.. 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 입국심사 진짜 요새 특히나 더 빡세 절대 이쁘게 꾸미고가지마 특히 혼자가는거면 더더욱... 여자들끼리 가는거여도 절대..
  • 작성자오가닉푸드 | 작성시간 26.06.18 헉 다음주에 가는데 영어 기본도 못하는데..떨린다
  • 답댓글 작성자예쓰여요 | 작성시간 26.06.18 차라리 못하는게 나아 ㅋㅋㅋ 나도 질문 넘 마니하길래 번역기써도됨;? 햇더니 걍 가라더라
  • 작성자복숭아맛스무디 | 작성시간 26.06.18 학생 때 미국 간 게 다인데 그때도 그랬거든 졸업하고는 간 적 없지만.. 재재마냥 이틀만에 돌아와야 하냐고 어이가 없네
  • 작성자예쓰여요 | 작성시간 26.06.18 나도 처음갔을때 보니까 빡세게잡더라(세컨더리는안감) 근데 2번째부턴 걍 3분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