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대구사람이 겪은 서울 1호선 만화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9,423 목록 댓글 19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223729

 

ㅋㅋㅋㅋㅋㅋㅋ문화생활즐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닭꼬치없냐 | 작성시간 26.06.17 대구 지하철이 좁아? 신기하다
  • 작성자쎄라비 | 작성시간 26.06.17 부산지하철만 타봤는데 부산도 서울에 비해 좀 좁던데 대구는 부산정돈가? 아님 더 좁나
  • 작성자이킁에킁 | 작성시간 26.06.17 대구 좁은지 몰랐는데 서울 지하철 생각하면 좁음ㅋㅋ 대전 지하철은 더 좁아
  • 작성자맥컬린 | 작성시간 26.06.17 덧붗여서 대구는 지하철 역에서 역 간격이 거의 2분이거든...? 서울에서 저렇게 계산햇다가 다르단걸 느낌ㅌㅋㅋㅋㅋ 역하나가 긴곳도 많더라
  • 작성자집게리아게살버거 | 작성시간 26.06.17 서울지하철의 의자 한줄 폭이 사라지면 지방 지하철이라고 생각하면돼. 확 좁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