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닭꼬치없냐 작성시간 26.06.17 대구 지하철이 좁아? 신기하다
-
작성자쎄라비 작성시간 26.06.17 부산지하철만 타봤는데 부산도 서울에 비해 좀 좁던데 대구는 부산정돈가? 아님 더 좁나
-
작성자이킁에킁 작성시간 26.06.17 대구 좁은지 몰랐는데 서울 지하철 생각하면 좁음ㅋㅋ 대전 지하철은 더 좁아
-
작성자맥컬린 작성시간 26.06.17 덧붗여서 대구는 지하철 역에서 역 간격이 거의 2분이거든...? 서울에서 저렇게 계산햇다가 다르단걸 느낌ㅌㅋㅋㅋㅋ 역하나가 긴곳도 많더라
-
작성자집게리아게살버거 작성시간 26.06.17 서울지하철의 의자 한줄 폭이 사라지면 지방 지하철이라고 생각하면돼. 확 좁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