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작성시간 26.06.17 너무 좋아 어르신들 헷갈려서 k패스 발급받아야하는거 기동카 발급 받고 쌩돈 나가시는거 너무 어이없었는데 저거 없애고 k패스로 통합해
-
작성자척추척척추 작성시간 26.06.18 기동카가 꿀인데 ㅡㅠㅜ
-
작성자하바바바바 작성시간 26.06.18 ? 카드 발급 비용은? 내 3천원 ;;;;;;;;;:
-
작성자아보카도바나나사주세요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뀽실냐오오옹 작성시간 26.06.23 뭐여 갑자기 기동카 잘 안되어서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 난 하루에 지하철 4번타는 경우도 있어서 기동카 개꿀이엿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