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 '기후동행카드' 2년반 만에 사라진다…정부 'K-패스'로 통합 작성자슈우우우우웅|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10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fiehe 작성시간26.06.17 ???? 나 오늘 개시했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집게리아게살버거 작성시간26.06.17 헉 ㅜ 내 기후동행카드... 존나 잘썻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작성시간26.06.17 너무 좋아 어르신들 헷갈려서 k패스 발급받아야하는거 기동카 발급 받고 쌩돈 나가시는거 너무 어이없었는데 저거 없애고 k패스로 통합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척추척척추 작성시간26.06.18 기동카가 꿀인데 ㅡㅠㅜ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바바바바 작성시간26.06.18 ? 카드 발급 비용은? 내 3천원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보카도바나나사주세요 작성시간26.06.18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뀽실냐오오옹 작성시간26.06.23 뭐여 갑자기 기동카 잘 안되어서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 난 하루에 지하철 4번타는 경우도 있어서 기동카 개꿀이엿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페이지 현재페이지 6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