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여시뉴스데스크]오세훈 '기후동행카드' 2년반 만에 사라진다…정부 'K-패스'로 통합

작성자슈우우우우웅|작성시간26.06.17|조회수8,147 목록 댓글 107

출처:  https://v.daum.net/v/2026061711240213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칸은냉방을약하게가동하고있습니다 | 작성시간 26.06.17 너무 좋아 어르신들 헷갈려서 k패스 발급받아야하는거 기동카 발급 받고 쌩돈 나가시는거 너무 어이없었는데 저거 없애고 k패스로 통합해
  • 작성자척추척척추 | 작성시간 26.06.18 기동카가 꿀인데 ㅡㅠㅜ
  • 작성자하바바바바 | 작성시간 26.06.18 ? 카드 발급 비용은? 내 3천원 ;;;;;;;;;:
  • 작성자아보카도바나나사주세요 | 작성시간 26.06.18 ??????????
  • 작성자뀽실냐오오옹 | 작성시간 26.06.23 뭐여 갑자기 기동카 잘 안되어서 들어옴ㅠㅠㅠㅠㅠㅠㅠ 난 하루에 지하철 4번타는 경우도 있어서 기동카 개꿀이엿는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