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s://www.hido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709675
여성시대 허니러스크
투표용지 부족하지 않았던 지역 사는 사람이
소청해서 각하됨
그걸 왜 본인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 26.06.17 각하랑 기각이랑 다름~ 각하는 아예 요건이 안돼서 심사조차 안한거임
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법리상 각하가 당연한거임ㅠ -
작성자구경꾼이 구경좀하면 어때 작성시간 26.06.17 왜저래 극우들아 헌재가서 깽판좀 쳐라 ...
-
작성자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 26.06.17 극우들아 ~~~ 저기로 가야지~~
-
작성자산책가고바람쐬기 작성시간 26.06.17 ㅠ 참정권 떠벌이들만있어
-
작성자23:30 작성시간 26.06.17 당연함.. 최소한 요건은 알아보고 넣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