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재, 투표용지 부족 헌법소원 각하…"직접 피해 확인 어려워" 작성자허니러스크|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옥탑방 호랑이 작성시간26.06.17 각하랑 기각이랑 다름~ 각하는 아예 요건이 안돼서 심사조차 안한거임혹시나 해서 하는 말인데 법리상 각하가 당연한거임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구경꾼이 구경좀하면 어때 작성시간26.06.17 왜저래 극우들아 헌재가서 깽판좀 쳐라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즈가세상구한다 작성시간26.06.17 극우들아 ~~~ 저기로 가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책가고바람쐬기 작성시간26.06.17 ㅠ 참정권 떠벌이들만있어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23:30 작성시간26.06.17 당연함.. 최소한 요건은 알아보고 넣어야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