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녹기전에머거 작성시간 26.06.19 코스 너무 양 적고 너무 천천히줘서 별로야. 신라호텔더 걍 그닥. 축의는 사양한다는 결혼식 가본적 없음. 서로 더 주고받던디…
-
작성자엽기뽀끼 작성시간 26.06.19 뭔...
-
작성자행복해지세요모두들 작성시간 26.06.19 코스 개싫어ㅠ 뷔페최거
-
작성자암막커튼치고 작성시간 26.06.19 걍 부자선망같은뎈ㅋㅋㅋㅋ
-
작성자전신주 작성시간 26.06.21 식장 좋다고 득의양양하게 한여름/한겨울/일요일오후에 하면서도 미안해하지도 않던데 더 싫음...... 걍 구린 식장에 봄/가을/토요일인 게 더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