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흥미돋]참치 때문에 난리났다는 동해 근황

작성자이제그망|작성시간26.06.17|조회수88,099 목록 댓글 445

 

이틀만에 2천 마리 초대박 터진 동해 참치

 

 

2미터 넘을 만큼 애들 체급도 큼

 

 

근데 문제는 한 해 어업량 전체 쿼터가 350톤인데 이틀만에 220톤이 잡혀버렸다는 거 ㄷㄷ

 

 

작년에만 해도 동해에서 잡힌 참치 대부분 폐기 시켰었음

그래서 민간 업체가 발빠르게 냉동 창고도 짓고, 행정 쪽에서도 올해 어업량 쿼터를 크게 늘려줬는데...

 

 

올해 초에 야심차게 늘려줬었던 조업량 쿼터가

 

 

최근 이틀만에 개털려버린 상황 발생;;

 

 

참치쨔응들이 동해로 몰려드는 속도가 예상치를 훌쩍 뛰어넘고 있음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도탁스 (DOTAX)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뚭뚜르뚭뚭 | 작성시간 26.06.18 Sound and Waves 내용 제대로 안 보고 무조건 왜 잡냐는 댓글 사이에서 궁금해하고 알아보려고 해주는 댓글이 반갑고 고마워서 나도 아는 범위 내에서 달아봤어 ㅎㅎ 좋은 하루 보내!
  • 작성자침대에눕기 | 작성시간 26.06.18 참치 배위로 올라오면서 대부분 죽어..원래 참치가 체온이 높은데 그물속에서 발버둥 + 물밖으로 나오면 식힐수도 없어서 익듯이 죽음ㅠ
    참치는 헤엄쳐야만 호흡할수 있는데 그물에 갇히면 헤엄을 못쳐서 호흡이 안됨..그래서 물속에서 죽기도 하고...
  • 작성자최미나수 | 작성시간 26.06.18 ㅜㅠ
  • 작성자체리같은내얼굴 | 작성시간 26.06.22 잡고 폐기하고 뭐하는 거여 ㅠ 잡는데도 연료쓰고 사람쓰고 돈쓰고 했는데 폐기까지.. AI야 해결해줘 ㅠ
  • 작성자파프리카 청춘이다 | 작성시간 26.06.23 그래 우리나라가 그래도 그나마 환경 생각하면서 어업하는 편이라 들었어
    다른나라는 더 처참하더라
    좋은 방법이 나왔으면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