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여성시대 방울
https://youtu.be/cW9g4cutRrI?si=uL0QDmKeTP75A0N5
등반 허용 구역은 맞는데 많이 경사진 곳이라 난이도가 꽤 높은 지점임 그래서 안전 수칙을 철저히 지키면서 했어야 했는데
안해서 이 사단이 난... 영상으로 보기만 했는데도 너무 무섭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가그리맛있드나 작성시간 26.06.18 안전수칙 안지켰다가 사고나서 구조할 시, 생명수당 같은거 겁나 쎄게 부르면 안되나? 존나 비싸야지 안할거같아
-
작성자월3천벌기 작성시간 26.06.18 개민폐...
-
작성자해파리의 모험 작성시간 26.06.18 아 진자 저런 인간들한텐 미국처럼 119 비용 청구해라 좀
-
작성자오늘의메뉴 작성시간 26.06.18 굳이 저런걸 왜할까…그냥 평범한 산에가지..바위에 구멍 뚫고 자연에도 안 좋을텐데
-
작성자용마산산신령 작성시간 26.06.18 우리도 저런거 119가 비용청구하게 해야함 하지말란거 하지좀말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