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시뉴스데스크]폭행당했다 호소에도 “추가 신고하면 더 힘들어져”... 세종시교육청 학폭 조사관 ‘부실·압박 조사’ 파문
작성자Tory-작성시간26.06.17조회수793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여성인증어떻게하면되나요 작성시간 26.06.17 하 열받아 학폭하는 것들 다 죽여야하는데... 저 조사관도 같이 죽여야 할듯 가해자 친인척인가.. 근데 별개로 기자 맞음? 왜케 맞춤법 틀린 게 많아? 개거슬리네
-
작성자새로운닉네임을입력하기귀찮아요 작성시간 26.06.17 초기 몇일 분리 후 버젓이 등교..는 당연히 법적 분리가 최대 7일이니까.....
-
작성자아어쩔티비 작성시간 26.06.17 저게 무슨 학폭 조사관이야? 똑같이 학폭 가해자구만
-
작성자뽀로뽀로미 작성시간 26.06.17 아나 진심 저거싫음 글고 학폭도 학교서 다루느 수준은 끽해야 애들끼리 욕설하고이런거지. 폭행부터는 무조건경찰서에서 조사해야함
이따구니까 성폭이든 일반폭력이든 교내에서 쉬쉬하지; 성범죄도 경찰에서 조사하면될걸 꼭 교육부껴서 지네가 진술오염시키고 2차가해쩔게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