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흥미돋]응원하는 야구팀이 이 상황일때 가장 빡치는건 무엇일까

작성자은조|작성시간26.06.17|조회수3,143 목록 댓글 55

출처: https://theqoo.net/square/4247167933

 

 

1볼넷

2보크

3폭투

4내야 실책

5한가운데 실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삐롱삐룽 | 작성시간 26.06.17 1 3
  • 작성자떼잉쯪 | 작성시간 26.06.17 투수가 개떡같은걸 이미 알고있는 상황이라 내야 실책이 분노 형성에 더 크다고 봄
  • 작성자취향차이 | 작성시간 26.06.18 볼넷은 허 그래 우리는 투수가 없어요 ~ 모드인데 실책은 ㅅㅂ 미쳗나 와 뭐야 와 뭔데 저걸 못하면 어쩌자고 하면서 분노게이지 100임
  • 작성자롯데 미니언즈 | 작성시간 26.06.18 폭투요 ㅅㅂ 공 뒤로 빠졌어요 ~~!!! 들으면 존나 눈물나고 화남
  • 작성자아몬드봉봉봉봉봉봉 | 작성시간 26.06.18 폭투요 폭투 ㅅㅂ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