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원하는 야구팀이 이 상황일때 가장 빡치는건 무엇일까 작성자은조| 작성시간26.06.17| 조회수0| 댓글 5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코슈크림붕어빵 작성시간26.06.17 9말 동점 원정상황에서 밀어내기 진짜 개싫음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간헐적단식20시간 작성시간26.06.17 보크 나머지는 그냥 또 지랄이네인데 보크는… 뭐 어쩌자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소마르미디 작성시간26.06.17 보크는 약간 상상이안됨 ㅋㅋㅋ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유치한노래 작성시간26.06.17 보크 실제로 겪어보니까 걍 얼이 빠짐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크리스마스선물 작성시간26.06.17 볼넷은 그래 내줄수있어 근데 그러고 멘탈 못잡고 보크에 폭투면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침묵하지 않겠습니다 작성시간26.06.17 보크죠제가 당해봐서 알아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덩크야무서웠겠다 작성시간26.06.17 와 밀어내기 고민하다가 폭투보고 눈뒤집어짐 ㅅㅂ 진짜 폭투 진짜 죽어 볼넷도 열받는데 포크도 개열받아 근데 보크는 빡치는게 아니라 그냥 하씨비 억까; 정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직좌후직진 작성시간26.06.17 폭투가 젤 싫어ㅡㅡ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북극성 작성시간26.06.17 난..내야실책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챔피언스필드 작성시간26.06.17 아까 심장터지는줄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삐롱삐룽 작성시간26.06.17 1 3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떼잉쯪 작성시간26.06.17 투수가 개떡같은걸 이미 알고있는 상황이라 내야 실책이 분노 형성에 더 크다고 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취향차이 작성시간26.06.18 볼넷은 허 그래 우리는 투수가 없어요 ~ 모드인데 실책은 ㅅㅂ 미쳗나 와 뭐야 와 뭔데 저걸 못하면 어쩌자고 하면서 분노게이지 100임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롯데 미니언즈 작성시간26.06.18 폭투요 ㅅㅂ 공 뒤로 빠졌어요 ~~!!! 들으면 존나 눈물나고 화남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몬드봉봉봉봉봉봉 작성시간26.06.18 폭투요 폭투 ㅅㅂ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2 현재페이지 3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